언론속의 재단

HOME > 정보마당 > 언론속의 재단

뷰어  다운로드

  • 아래아한글 뷰어 2007  다운로드
  • Acrobat Reader 한글판 V7.0 뷰어 다운로드
  • Microsoft 엑셀 뷰어 다운로드
  • Microsoft 파워포인트 뷰어 다운로드
  • Microsoft 워드 뷰어 다운로드
게시글 상세보기
문화파출소 청원, 비대면 클래스 [문파 위크] 수강생 모집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0/10/16 조회 23
첨부

문화파출소 청원, 비대면 클래스 [문파 위크] 수강생 모집

-21일(수)까지 청주문화재단 홈페이지 또는 문화파출소 전화로 신청

-키트 수령하고, 오픈채팅으로 강사와 소통하며 즐기는 일주일간의 집콕 문화클래스

 

이 가을, 문화파출소 청원이 준비한 집콕 문화클래스 [문파 위크]가 온다.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사무총장 박상언, 이하 청주문화재단)이 운영하는 '문화파출소 청원'에서 [四時사천(동) 비대면 클래스 : 문파 위크]를 개설하고 오는 21일(수)까지 온라인 수강생을 모집한다.

 

지난 6월과 7월, ‘문파 맛보기’프로그램으로 비대면 클래스를 운영했던 ‘문화파출소 청원’은 문화예술체험에 대한 지역주민들의 갈증과 호응에 힘입어 또 한 번 비대면 클래스를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다.

 

오는 26일(월)부터 30일(금)까지 일주일간 비대면으로 진행하는 이번 [문파 위크]는 <비즈 팔찌>, <향기주머니, 족욕제>, <도자기 키링>, <씨앗 재배>, <가죽 미니백>, 총 5가지 교육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수강 인원은 프로그램 당 선착순 10명으로 1인 최대 2개 프로그램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수강료는 프로그램 당 2,000원이다.

 

수강신청이 완료되면 ‘문화파출소 청원’에서 해당 프로그램의 키트를 수령한 후, 프로그램 별로 열리는 오픈채팅방을 통해 강사와 소통하며 집콕 문화클래스를 즐기면 된다.

 

수강 희망자는 청주문화재단 홈페이지 (www.cjculture.org) 또는 전화 043-218-7303(문화파출소 청원)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문화파출소 청원’은 “이번 문파 위크가 코로나19로 갑갑하고 무료한 일상을 보내는 주민분들께 잠시나마 위로와 힐링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사회적 거리두기가 1단계로 조정된 만큼,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면서도 온·오프라인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을 마련해 문화안전지대 문화파출소의 역할을 다시 담당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게시글 상세보기
다음글 게시물이 없습니다
이전글 게시물이 없습니다
top